Seong Yup Yoo | Blog
Login

QT Matthew 10:1-15

January 27, 2016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

오늘 큐티 말씀에 가장 눈에 띄는 말씀은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는 말씀이다. 이 말씀은 예수님이 12명의 제자들에게 병든 자를 고치고, 죽은자를 살리고,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낼수있는 권능을 주신후, 이러한것들을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고 하신 말씀이다.

오늘날 나나 교회나 얼마나 거저 줘야하는지 참 많은 지혜와 성령 님의 인도가 필요한것 같다. 분명 거저 주지만, 줄수있는것에는 한정이 있으니 잘 줘야한다. 그리고 받지 않고 버린다면, 떠나라고 말씀하신다. 또 반면에, 예수님의 잃어버린 영혼들을 포기하지 않으신다. 이렇게 정 반대되는 말씀들 사이에서 어떻게 하고 살아야 하는지는 그때 그때 성령 님의 인도를 의지할수밖에 없다.

참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문제들을 가지고 살아간다. 다운타운에 살면서 매일 거지분들을 보는데, 이분들을 삶 얼마나 힘들지 모르겠다. 그래도 미국인이니까 정부에서 도움을 받겠지만, 나는 반면에 미국인이 아니어서 힘든것들이 있다. 또 어떤 사람들을 임신을 못해서 힘들어 하는가 하면, 어떤 사람들은 임신을 해서 힘들어 한다. 어떤 사람들은 학교를 못들어가서 힘들어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을 학교에서 공부하는걸 힘들어 한다. 어떤 사람들이 직업이 없어 힘들어 하면, 또 어떤 사람들은 직업이 있어 힘들어 한다. 다들 감사해야할 마당에 다 힘들어 한다.

나를 포함한 참 여러 사람들의 땅팜과 힘듬 가운데, 나는, 교회는, 어떻게 다양하게 힘들어 하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나아가야 하는지 성령님을 의지할수 밖에 없는것 같다.

적용: 감사기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