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ng Yup Yoo | Blog
Login

QT Ezekiel 14:12-23

October 2, 2015

오늘 큐티 내용은 아브라함이 하나님에게로부터 소돔을에 있는 사람 50명 30명 20명 10명 이라도 좋은 사람이 있다면 소돔을 파괴하실거냐는 질문을 계속한일을 생각나게한다.

그때는 10명이라도 좋은 사람이 있다면 소돔을 멸하지 않으리라 하셨지만 오늘 큐티에서는 좋은 사람 3명 노아 다니엘 욥이 있더라고 그들의 자손도 구하지 못하려 그들밖에 살지못할거라 하신다.

지금까지 계속 에즈겔 예언자를 통하 예언했듯이 주님은 다시 한번 악한 이들을 마지막으로 돌이켜 보실려고 하는게 보인다. 부모님의 믿음이나 주변사람의 믿음이 아닌 자기 자신만의 믿음을 가지고 구원을 받는것도 지금 내가 살고 있는 현재시대와 같은 상황인거 같다는 생각으 든다.

이들이 악했던 이유, 또 현재시대에 내가 악한 이유는 주님을 주임으로 알지못하고 우상숭배를 하는게 가장 큰 이유인거같다는 생각을 한다. 주님을 주님으로 알지라도, 살다보면 어느세 까먹고 살게되는 모든 우리 사람인거같다. 또 우리 모두 마음부터가 우상숭배하기를 좋아하는 마음을 가진것도 우리 사람인거같다.

내 자신을 돌아보면, 모든지 그냥 좋아해도 될꺼 너무 좋아해서 우상숭배하는 경향이 큰커같다. 물론 주님이 가장 좋치만, 가끔씩 어느 순간 순간때에는 주님을 생각치 못하고 다른것들을 주님보다 더 과하게 좋아해하는거 같은 나를 돌아본다. 그리고 이런게 너무나도 자연스러운게 사람인거 같다. 그래서 성경은 항상 같이 주님을 알라하고 회개하라 하시는것같가. 감사한것은 오늘 큐티에 나온 상황과 현재시대의 상황은 예수님때문에 다른 상황이라는거다. 좋은 사람이 하나도 없기에 모든 사람들이 멸하게 되는 상황을 하나님이 직접 희생하여 하나님과 같이할수있는 길을 열어주셨다. 그리고 성경을 하나님 자체를 주셔 언제든지 하나님을 접할수있게 해주셨다. 말씀을 주신것에도 너무 감사하다.

적용: 하루 살면서 말씀을 조금씩 자주 읽기